도급업무 | 미화관리
다년간의 업력 노하우
혁신은 거창한 것이 아니며, 고민과 열정이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.
-
스케줄에 의한 서비스 품질관리
- ·오픈청소, 일상청소, 정기청소, 및 특별청소 등 기간별 청소계획 수립
- ·다양한 병원 시설에 맞는 구역별 청소 계획 수립
- ·특별구역이나 긴급요청사항에 대한 비정기적인 청소관리
-
마감재 별 관리방식 개선
- ·마감재 별 개선된 관리방식 도입으로 작업시간 절약
- ·최신기법+개선장비를 활용한 최적의 관리방안 제시
- ·작업 별 표준 매뉴얼 제시 및 동일 품질 대비 작업시간 단축
-
구역별 맞춤형 품질 관리
- ·공용구역은 청결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측면 부각
- ·특별 구역은 병원 감염을 예방하는 관리
- ·일반 폐기물 관리 및 처리
- ·쓰레기 수거 및 집하장으로 운반
-
장기적인 미화업무 전문성 강화
- ·서비스교육 : 현장중심 R/P 교육강화
- ·전문교육 : 장비/약품업체 내방 교육
- ·양성교육 : 현장 미화 팀장에 대한 외부 교육 지원
업무 영역
-
건물 내, 외부에 대한 일상청소 및
모든 쓰레기의 수거 및 집하장으로 운반 -
집기, 각종 서류, 기타 비품 등
이전 작업 및 미화 용품 유지 관리 -
주간청소(옥상 제외한 유리문, 창틀 청소 등)
및 월간 및 분기별 청소(배수로, 계단 청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