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급업무 | 안내사원
친절한 환경조성으로 고객만족 향상
내방고객에 대한 대고객 만족을 실현시킵니다.
-
환자 및 보호자 안내
- ·내방하신 모든 고객에게 진료 안내
-
·
각 진료과를 숙지하고, 간헐적이며 주기적인 업무들을 숙지
(예방접종, 연말의 건강검진, 메르스 등등) - ·병원의 담당자 혹은 간호부서의 업무를 지원
-
안내데스크 업무
- ·내방객 중 진료와 관련 없는 업무 관계로 온 내방객에 대한 대응
- ·선약이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미리 보고 받은 스케줄을 확인
- ·안내 전에 관련 분들과 유선 통화 후 보고
-
기타 병원 안내업무
- ·고객들에 대한 친절하고 상세한 안내
- ·친절한 안내 및 친절한 행동 실천
- ·자기 담당 구역 책임의 원칙에 반하지 않고, 말보다 행동으로 고객을 응대
-
병원 내부 및 외부 환경 안내
- ·편의시설 위치 안내 (화장실, 카페, 편의점, 약국, 주차장 등)
- ·병원 내 주요 부서, 행정실 위치 설명
- ·외부 연계 교통편 안내 (버스, 지하철, 택시 승강장 등)